검색
  • 온라인 카지노 뉴스 사이트

개미가 갑자기 그를 물기 시작할 때 수풀에서 16 세 소녀를 강간하려는 남자의 시도는 실패한다.


개미가 십대를 강간하려는 시도를 막을 수 있다고 믿을 수 있습니까? mStar에 따르면 Toni Irawan이라는 29 세 남자가 인도네시아 남부 술라웨시주의 개미에게 물린 전에 16 세 소녀를 강간하려했다. 이제 개미는 그날의 영웅입니다!








스카 마주 경찰청장 Alimin Pammu는이 사건이 토요일 (1 월 19 일)에 스카 마쥬 (Sukamaju)의 칼 룰루 마을 (Kalulu Village) Sitingkil Hamlet에서 일어났다 고 설명했다. 처음에는 피해자가 집에 도착하기 전에 휴대 전화를 통해 피해자에게 연락했습니다. 그런 다음 그는 Sitingkil이라는 이웃 지역으로 차를 타고갔습니다. Sitingkil에 도착하자 Toni는 그 소녀에게 그와 섹스를하라고했습니다. 그 소녀는 도망쳐서 도망치려 고 노력했지만, 그 후 얼마되지 않아 그녀를 따라 잡을 수있었습니다.






그가 소녀와 집까지 운전하는 동안, 남자는 차를 세차 할 필요가 있다고 주장하면서 차를 세웠다. 이것을 핑계로 사용하여 남자는 피해자를 덤불로 끌고 풀밭에 눕혔습니다.


그러나 두 사람이 갑자기 개미에게 물린 채로 시작되면서 남자는 강간 당하지 않았습니다. 이것을 피해 탈출구로 사용하여 피해자는 빨리 일어나 일어나 인근 주거 지역으로 달려갔습니다.


이 사건에 대한 보고서를받은 후 경찰 당국은 1 월 20 일 일요일 (4 월 30 일) 말라 퀘 (Malanke) 지역의 Pattimang Village (1 월 20 일) 오전 4시 30 분에 경찰을 체포했다. 조사가 현재 진행 중입니다.

조회 1회

CONTACT US:

500 Terry Francois St

 San Francisco, CA 94158

© 2023 by L&T architects. Proudly created with Wix.com

  • 대표자 : 사회 아이콘